블로그 인스타그램
회사소식
회사소식
회사소개 사업장소개 제품소개 제품문의 회사소식 채용정보
뉴스
특허/인증/수상 뉴스
뉴스
국내 No.1 골판지포장재 전문기업 ‘케이패키지’, 각종 인증으로 입증된 독보적 기업가치 2021-10-14

엄격한 평가과정이 선행되는 기업인증제도는 대외적인 신뢰도 확보 및 기업가치 상승 등의 척도로 손꼽히며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장치산업이 주가 되는 제조업의 경우, 경쟁력 있는 기술은 물론 인력구성, 경영시스템 등 복합적인 요인에 따른 품질향상 및 고객만족도 확보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탓에 인증절차가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다.


지난 1987년 ㈜현대판지 설립이후, ㈜삼진수출포장, ㈜한솔판지, ㈜영진포장 등 4개의 법인을 운영하며 국내 골판지포장재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케이패키지’는 지난 33년 간 축적된 역량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제품 및 서비스 자체에 대한 품질개선은 물론 제품의 생산 및 공급과정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인증을 획득하며 독보적인 기업 가치를 자랑하고 있다.


‘케이패키지’, 품질경영시스템 인증부터 환경경영시스템 인증까지

‘케이패키지’는 지난 2002년 11월 국제표준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을 비롯해 한국표준협회(KSA)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에 이르기까지 제조업체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객관적으로 입증하는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ISO 9001’ 인증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보급된 품질경영시스템의 표준으로, 고객 중심, 리더십, 전원참여, 프로세스 및 경영에 대한 시스템 접근방법 등 8가지 품질경영원칙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이 일관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음을 보장한다.


‘ISO 14001’은 경영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기업에 부여하는 국제표준 인증으로, 이를 통해 기업은 환경과 관련된 법규 준수와 사고예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경제적 효과 및 기업 이미지 제고에 효과적이다. 이어, 환경을 생각한 지속가능한 사업을 추진해온 ‘케이패키지’는 국제산림관리협회(FSC)의 재활용 고지 사용 인증 ‘FSC 리사이클(Recycled)’을 획득했고, 지난 2018년에는 환경, 지속가능 경영 등을 평가하는 글로벌 ESG ‘Ecovadis’ 최상위 등급인 골드(Gold Recognition)를 수여받기도 했다.


다양한 인증과 수상까지! 탄탄하고 안정적인 경영체계 입증

이밖에도 ‘케이패키지’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 인증 ‘메인비즈(Main Biz)’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Clean 사업자’ 인증, 국세청 ‘모범납세자’ 인증,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인증, 경기도 남양주시 ‘100대 명품기업’ 인증 등 다방면에 걸쳐 다양한 인증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2013년 서울경제신문의 ‘품질혁신부분 중소기업혁신 대상’을 시작으로, 2014년 TV조선 ‘일하기 좋은 기업 경영대상’, 2015년 서울경제신문 ‘골판지상자제조 부문 중소기업품질경영 대상’, 2019년 ‘2019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창조적 강소기업’ 수상 등 다수의 수상이력을 자랑하며 탄탄하고 안정적인 경영체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이전글이전글이 없습니다.
이전글종이상자는 똑같다? But, ‘케이패키지’가 만...2021-10-14